"청사에 웬 안마방"논란 속에 시작한 충북교육청 안마방 지금은? 음성타임즈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퇴폐 업소인 성인안마방까지 운영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이 씨의 범행동기와 함께 범행 전 스스로 목숨을 끊은 부인의 죽음에 대해서도 조사할 예정이다. 적절성 시비 속에 문을 열었던 충북도교육청 안마방이 운영의 묘를 잘 살리면서 그동안 제기된 논란과 편견을 말끔히 씻어내고 있다. 법무부 이민특수조사대는 바지사장들이 A씨에게 6개월동안 5억원 가까운 돈을 송금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업소 내부에는 비밀통로를 만들었고, 손님이 없으면 여성들을 외부 숙소에 대기시키는 등 경찰 단속에 대비했습니다.


2017년 11월, "임신 4개월 차이며 '예비 아빠' 유 씨와 이미 혼인신고도 마쳤다. 2018년에 결혼 할 것"이라고 밝힌 박한별. 이후 YG와의 재계약이 불발되거나 방송 출연이 뜸해지면서, 연예계 생활까지 내리막길을 걷게 됐던 것. 결국 국방부는 해당 사건 이후 연예병사 제도를 폐지했고, 세븐과 상추에게는 군무 이탈 혐의를 적용해 10일의 영창 처분을 내렸다. 2023년 3월 20일, 이다해와 세븐(본명 최동욱)이 각자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고상한 가치관으로 자신의 남편도 고상한 사람인줄로 믿고 살지만 실상은 정반대인 커플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안마방으로 위장한 해당 업소는 성매매 여성들이 금전을 대가로 성행위 혹은 유사성행위를 제공하는 곳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씨가 운영한 업소는 겉으로는 일반 1인 마사지업소로 위장했으나 실제로는 자신이 직접 여성의 몸매를 품평하고 홍보하는 등 성매매 업소로 운영해왔다. 이에 대해 관공서에 안마시술소를 운영하는 것은 ‘어불성설(語不成說)’이라는 지적 등이 곳곳에서 제기된다. 교육계 정서와 맞지 않는 안마방을 굳이 청사 내에서 운영해야 하는 필요성과 바쁜 근무시간에 직원들이 과연 얼마나 이용할 수 있을지 실효성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제가 마사지방에서 일을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지난 방송에 대해 꽃자는 "솔직히 사과도 아닌 사과방송을 하고, 두 번째로 방송을 켰을 때는 홧김에 켠 것도 있다. 저는 (성매매를) 인정하고 사과했는데 그분(정배우)는 실시간 스트리밍을 켜서 꽃자 팬을...


정혜원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연구위원은 책 『성매매여성의탈성매매과정 연구』에서 “성매매는 소수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 안전망이 부재한 사회에서 언제든, 모든 계층의 인간에게 닥칠 수 있는 사회문제이며 전 사회적인 인권 유린의 문제”라고 말했다. 성매매는 그 자체로 불법이자, 여전히 사회적으로 논란이 많은 문제다. 그 문제의 막중한 무게가 ‘유튜브’ 안에서 만큼은 한없이 가벼워짐이 우려스럽다. 영상은 성매매 및 유사성행위 업소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눈에 보이듯 생생하게 묘사하는 것은 기본이고, 해당 업소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인터뷰하기도 한다. 일부 영상들에서는 성매매 및 유사성행위 업소의 종류별 차이점을 분석하며, 해당 업소의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을 상세히 소개한다. 특히 ‘키o방’, ‘휴게텔’, ‘데이트 카페’ 등 유사성행위 업소와 관련된 동영상이 많은데, 대부분은 유사성매매나 성매매가 어떤 방식으로 이뤄지는지를 여과 없이 설명한다.


또 다른 직원은 "처음엔 (어울림休 이용하는 것이) 눈치가 보였는데, 막상 서비스를 받고 일을 하니 몸이 개운해 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강원교육청의 경우 2015년부터 운영하고 있는데 반응이 상당히 좋다"며 "운영하면서 개선할 부분은 개선하는 등 문화를 어떻게 만들어 나가느냐가 중요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의료법은 시각장애인이 운영하는 안마방만 의료업으로 간주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특히, 지방자치단체(도교육청 포함)는 영리목적의 의료기관을 개설할 수 없도록 하고 있다. 지난 1월 김병우 교육감의 결재로 추진한 이 사업에는 리모델링 2천만 원과 물품구입비 1천258만원 등 모두 3천258만 원의 예산이 투입됐다.


안마 서비스를 제공할 청주 맹학교 학생들에게는 1일 6시간 근무 기준으로 각각 월 100여만 원 내외의 인건비가 지급될 것으로 보인다. 이용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중식시간은 제외된다. 경찰 단속을 대비해 업소내부에 비밀 통로까지 만들어놨는데, 중국인 여성들을 고용해서 불법 성매매까지 알선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우선 김씨가 2005년 전북독협 사무국장 시절 법인카드를 사적인 용도로 사용하고, 그로 인해 3500만원의 사업비를 횡령한 혐의에 대해서 영진위는 "일부 부적절한 지출이 있었음을 확인"했지만, 국고 횡령은 아니므로 큰 문제가 아니라는 입장이다.


한편 한 매체는 박 전 교수가 교수실 안쪽을 안마방으로 개조해 여학생들을 불러 강제로 안마를 시키고, 여학생의 가슴을 만지는 등 상습적으로 성추행을 해왔다고 보도한 바 있다. 박중현 교수는 배우겸 명지전문대학교 연극영상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었다. 한편, 세븐은 자신의 공식 팬카페 파리넬리에서 강제 탈퇴를 당하는 등 팬들의 지탄을 받고 있다. 세븐의 한 팬은 “세븐 팬 카페가 생긴지 엄청 오래된 카페라 요즘에는 친목 용도로만 쓰고 있다”며 “카페 지기가 세븐 강퇴시킴. 자기 팬 카페에서 자기가 강퇴 당함”이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MC 전현무는 "노골적으로 말하면 그냥 (안마방) 가기만 했죠?"라고 물어봐 출연진들을 당황시켰다. 안마시술소 출입과 휴대전화 소지 등으로 물의를 빚은 연예병사 7명 전원에게 영창 처분이 내려졌다. 이 가격은 실장이나 업소 측에서 정하는 것이 아니라 아가씨들이 스스로 정한다고. 그렇게 해서 취재진은 모니터 화면에 보이는 아가씨 중 한명을 선택했다. 취재진이 ‘기존언니’가 아닌 ‘초이스’를 원하자 실장은 TV를 조작했고 순식간에 포르노가 사라지고 PC방 같은 곳의 화면이 나왔다. 그곳에는 몇몇 아가씨들의 얼굴이 보였고 PC방 컴퓨터 위에 있는 숫자를 선택하면 그 아가씨가 곧바로 온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경찰 수사가 아직 진행 중인 사안과 관련해, 언론이 사실상 자체 검증할 수 없는 사건 관계자 일방의 주장을 받아쓰며 퍼트리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피해 당사자는 이미 고인이 된 상태에서 피의자의 주장만을 구구절절 전해주는 것도 형평에 어긋납니다. 특히 이영학의 의붓아버지는 애초 며느리에게 손 끝 하나 댄 적이 없다고 부인하다가 며느리 몸에서 DNA가 나오자 말을 바꾼 이런 인물인데요.


가수 세븐이 9일 군 복무시절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에 대해 뒤늦게 입을 열어 해명했다. 또 안 변호사는 A씨 남편의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 사실이 이혼 시 재산 분할 과정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날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씨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던 세븐. 여자의 다리사이에 파뭍혀 있는 존슨을 보며 너 이새끼 화이팅 이라고 해주고 싶었지만 속으로밖에 할수없엇다.

오피 오피스타 오피사이트 대전오피 오피스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